“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특수방화복 구매관련 사이즈 및 인식표 파악 제출 알림 1. 관련문서 가. 안전지원과-2248(2019.1.31.)호「2019년도 개인보호장비 등 구매 계획」 나. 안전지원과-6079(2019.3.18.)호「2019년 소방용 특수방화복 구매 계획」 다. 안전지원과-6116(2019.3.18.)호「특수방화복 조달(다수공급자계약 2단계경쟁) 구매 의뢰」 라. 안전지원과-6348(2019.3.20.)호 「2019년 특수방화복 구매관련 사이즈 및 인식표 파악 제출」 2. 2019년도 구매가 진행중인 특수방화복에 대한 우리서 배정내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해당 부서에서는 배정수량에 맞도록 사이즈와 인식표를 파악하여 2019.3.27.(수)까지 물품담당(변혜란) 행정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019년 신규 배정수량 : 89벌 ※ 2018년에 조달계약이 체결되어 업체사정으로 사고이월된 1,340벌은 현재 진행중으로 6월경 납품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업체 KFI인증시험 결과에 따라 납품일정은 연장 변경될 수 있음) 나. 배정대상 : 진압대원(구조,경방) ※ 붙임파일 시트5만 작성(방화복인식표는 해당부서 인원을 참고하여 임의 조정하겠습니다.) 붙임 특수방화복 배정내역 및 사이즈, 인식표 파악(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변혜란 장비회계팀장 이성욱 소방행정과장 03/22 왕상욱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19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875-4373 / / 대시민공개
17434515
20210929135059
본청
소방행정과-3198
D00000358418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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