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행정업무를 위한 복사용지 구매 대금 지급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2323(2019.3.5.)호『물품매입요구서(복사용지)』 나. 소방행정과-2326(2019.3.5.)호『행정업무를 위한 복사용지 구매 계획』 다. 소방행정과-2370(2019.3.6.)호『물품검사(수)조서[행정업무를 위한 복사용지 구매]』 2. 원활한 행정업무를 위한 복사용지 구매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출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행정업무를 위한 복사용지 구매 나. 구매품목 : A4용지 50박스(1박스 2,500매) 다. 구매금액 : 라. 구매업체 1) 상호 : 늘푸른직업재활원 (대표자 : 윤정숙) 2) 주소 : 서울시 은평구 수색로 390-29(수색동) 3) 사업자등록증 : 128-82-09611 마. 납품 및 검수일 : 2019. 3. 6.(수) 바. 지출방법 : 은평소방서 법인신용카드 카드결제계좌 입금 사. 예산과목 : 은평소방서 / 행정운영경비 / 기본경비 /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201-01) 붙임 1. 거래명세서 1부. 2. 신용카드 영수증 1부. 끝. 담당자 강창희 장비회계팀장 代황중연 소방행정과장 최규태 소방서장 03/22 정재후 협조자 담당자 이찬희 시행 소방행정과-3115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3층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89-3119 /전송 02-382-1149 / / 부분공개(5)
17433403
20210929135059
본청
소방행정과-3115
D00000358411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