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으로 비상근무 실시 행정운영과-3224(2019.3.18.)호와 관련하여 20다산콜재단 상담 일시중단과 관련하여 3월 23일 비상 근무자를 아래와 같이 편성하여 민원 처리에 철저를 기하고자 합니다. 가. 근무내용 - 근무시간 : 3.23(토) 08:00~17:00 - 근무장소: 민원총괄팀(당직자와 민원처리팀 비상근무자 합동 근무) 나. 비상 근무자 명단 연번 성 명 휴대전화번호 비 고 1 민원총괄팀장 2 3 4 비상근무 예비조: 김영남, 이형렬, 임윤하 다. 당직 근무자 명단 연번 과명 성 명 휴대전화번호 비 고 1 요금과 당직사령 2 현장민원과 3 행정지원과 4 행정지원과 라. 행정사항 - 3월 22일(금) 15시, 비상근무자(당직근무자)포함 교육 실시 - 비상근무자 대체휴무 실시(서울특별시 공무원 휴가 등 업무지침) : 고지서 발송 등 업무 상황 고려하여 4월 중 분산 실시 - 민원 발생 요인 사전 예방 조치로 민원 전화 최소화(급수운영과,시설관리과) : 소출수, 불출수, 소음, 분진, 통행방해 등의 민원신고 유발 우려 공사 자제 .끝. 강서수도사업소장 수신자 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 주무관 황일연 민원총괄팀장 조인택 행정지원과장 김창년 강서수도사업소장 03/21 代김창년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740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3146-3837 /전송 3146-3878 / / 부분공개(6)
17427679
20210929135340
본청
행정지원과-5740
D000003583526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