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e음) "서비스의뢰 시스템" 활용안내 1. 사회보장정보원 범부처정보지원부-556(2019.3.13.)호 관련입니다. 2. 보건복지부와 사회보장정보원에서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대책의 일환으로, 지자체와 보장기관 간 생계·주거·의료·고용 등 복합적인 서비스가 필요한 대상자를 발굴하여 전자적으로 의뢰하는“서비스의뢰시스템”을 구축(’13.8월~)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3. 이와 관련하여, 서비스의뢰 미처리 건에 대해서는 적기에 처리될 수 있도록 동 주민센터에 독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의뢰(기관→지자체) 미처리 현황(붙임1)’ 및 ‘서비스의뢰(지자체→기관) 활용실적(붙임2)’ 4. 아울러, ‘행복e음 서비스의뢰 사용법(붙임3)’을 첨부하오니, 자치구/동 주민센터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 바랍니다. ※ 사회보장정보원에서 요청한 ‘서비스 의뢰 기관과의 시도별 교육수요 조사’는 교육일정 등 구체적 내용이 없어, 교육계획을 구체화한 후에 조사할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붙임 : 1. 기관-지자체 서비스의뢰 미처리 현황. 2. 기관-지자체 서비스의뢰 활용실적. 3. 행복e음 서비스의뢰 사용법(지자체용).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지원 부서장 주무관 정기한 복지공동체팀장 이영미 지역돌봄복지과장 03/20 박동석 협조자 시행 지역돌봄복지과-446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사 제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384 /전송 02-2133-0719 / @seoul.go.kr / 대시민공개
17421362
20210929135340
본청
지역돌봄복지과-4466
D000003582772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