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환경개선공사(식당 및 공무직 사무실 설치) 전자수의계약 계획 1. 관련문서 가. 市소방행정과-1706(2019.1.21.)호“2019회계연도 세출예산 운영 계획 알림” 나. 市소방행정과-2039(2019.1.23.)호“2019년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 보수 예산배정 내역 알림(알림)” 2. 환경개선공사(식당 및 공무직 사무실)에 대하여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최저견적업체와 다음과 같이 나라장터(g2b)를 활용한 전자수의계약(전자시담)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서초소방서 환경개선공사(식당 및 공무직 사무실 설치) 나. 기초금액 : 다. 계약방법 :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수의계약(수의시담) - 지방자체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안전행정부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라. 전자시담(예정) 일시 시 담 일 시 개 찰 일 시 시담 및 개찰장소 비 고 2019. 3. 21(목) 09:00-11:00 2019. 3. 21.(목) 12:00 서초소방서 입찰집행관 PC 마. 시담업체 : 바. 선정사유 : 시장조사 견적서 검토에 의함 사. 예산과목 : 직무환경개선 /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 보수 / 시설비 아. 수의시담 통보 : 유선통보 붙임 1. 공고문 1부. 붙임 2. 입찰공고서 1부. 붙임 3. 과업지시서 1부. 붙임 4. 수의계약사유서 1부. 붙임 5. 이해충돌자가진단 체크리스트 1부. 붙임 6. 산출기초조사서 1부. 붙임 7. 견적서(이공건축디자인) 1부. 붙임 8. 견적서(대림플랜) 1부. 붙임 9. 사업자등록증 1부. 붙임 10. 여성기업 인증서 1부. 끝. 담당자 백운봉 장비회계팀장 김성철 소방행정과장 박철우 소방서장 03/20 한정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210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 3층 장비회계팀 / 전화 02-532-0082 /전송 02-592-9090 / boog19@seoul.go.kr / 부분공개(5,6)
17421140
20210929135340
본청
소방행정과-3210
D00000358244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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