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답변 항상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께서는 2019년 3월 5일 야간에 민원을 작성하려다 당직 근무하던 당직자의 불친절한 민원응대에 대해 시정하여 줄 것을 요청하셨습니다. 먼저 민원을 작성하시기 위해 시청을 방문하는 께 당직근무자의 만족스럽지 못한 안내 등으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셨다니 대단히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뿐 아니라 시청을 방문하시는 모든 시민분들께 보다 친절하고 자세히 안내하여 불편을 초래하지 않도록 당직자들에 대해 철저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리며, 댁내에 늘 행운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고태경 청사운영1팀장 백광진 총무과장 03/19 김혜정 협조자 시행 총무과-871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5611 /전송 2133-0771 / kotae111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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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8711 생산일자 2019-03-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고태경 (2133-5611) 관리번호 D000003581662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청사방호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