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도봉소방서 직원복지물품 구매 등 알림 1. 관련 근거 가. 소방행정과-1096(2019.2.1.)『2019년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보수 기본계획』 나. 市 소방행정과-4861(2019.2.22.)『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품 예산 재배정 계획(알림)』 2. 위호와 관련하여 우리 서 직원후생복지 확충과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직원 복지물품 구매 등을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직원복지물품 및 사무용집기비품 구매 가. 건 명 : 직원복지물품 구매 등 4건 나. 품목및수량 : 의자 등 14종 66점 다. 소요예산 : ※조달수수료 미포함 라. 구매방법 : 조달구매 및 인터넷구매 마. 계약일/납품기한 : 2019.3.12. /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 공기청정기 및 화장실 위생용 세척기 임차 가. 건 명 : 공기청정기 및 위생용 세척기 임차(관리대행) 나. 품목및수량 : 공기청정기 26대, 위생용 세척기 49대 다. 소요예산 :/12월 라. 계약기간 : 36개월(2019.4.2. ~ 2022.4.1.) 마. 계약상대자 : 붙임 : 1. 직원복지물품 등 구매 내역 1부. 2. 공기청정기 및 화장실 위새용 세척기 설치 계획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도봉119안전센터장,창동119안전센터장,쌍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성재욱 장비회계팀장 차근철 소방행정과장 전결 03/19 김재윤 협조자 담당자 송재웅 시행 소방행정과-2923 ( ) 접수 ( ) 우 01350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도봉소방서 / 전화 02-6981-8021 /전송 02-3492-2119 / gaja1813@seoul.go.kr / 부분공개(5)
17409425
20210929135907
본청
소방행정과-2923
D000003581684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