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3월13일 오전 6시58분에 경제정책과 .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카드단말기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서울시에 문의를 했는데 담당공무원이 이른아침부터 전화해서 불편을 야기하고, 수차에 걸친 전화약속을 지키지 않고, 민원내용에 대한 명쾌한 답변도 부족하여 불편을 겪으신 내용에 대해 민원을 제기하셨습니다.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담당공무원의 민원처리 과정에서 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담당공무원으로 하여금 고객님에 대한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업무를 처리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또한, 카드결제단말기 어답터 교체비용이 터무니 없이 비싸다는 내용의 민원에 대해서는 카드단말기 보급업체인 한국스마트카드사로부터 확인한 결과 부품 및 출장자의 인건비 등이 포함된 내용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스마트카드사(2288-7867)와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끝. ★주무관 장일진 제로페이총괄팀장 이창현 제로페이추진반장 03/18 김형래 협조자 시행 경제정책과-3967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17401516
20210929135907
본청
경제정책과-3967
D00000357995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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