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다산, 시청 빨리 해결해주세요 님 안녕하세요? 120다산콜재단과 관련하여 불편을 겪으신 데 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문의하신 사항을 확인해 본 결과 이건은 2018.6월까지 120과 상담하셨던 것으로 120재단에서는 보상과 관련한 절차를 안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외람되오나 120다산콜 재단은 별도의 독립된 기관으로 120의 착오안내에 따른 보상관련 또한 동 재단에서 관할하고 있어 120에 본 내용을 전달하여 신중히 조치하도록 하겠사오니 120 민원지원팀장(에게 문의하시기를 요청드립니다. 120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120다산콜 재단과 원만한 해결이 있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18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47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부분공개(5)
17400507
20210929135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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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6477
D0000035804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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