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접수민원 처리(접수번호:20190314900525) 안녕하십니까? 먼저 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여러 제안을 주신 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서울시 홈페이지 회원 마일리지 적립기준은 시민제안 부분에 대하여 1인 1일 1회 100점의 포인트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민주주의 서울에 등록된 의견들은 “시민제안 행정전문평가단”의 내부 논의 후 제안/건의, 시정요구, 단순질의, 지지격려, 기타의 5개 분야로 분류하고 있으며 그중 제안/건의에 대해서만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님께서 민주주의 서울에 올린 글 중 포인트 미부여된 의견들은 제안/건의로 분류되지 않아 포인트가 부여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우리 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민주주의 서울에 제안 주신 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환절기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경숙 민주주의서울운영팀장 배상미 민주주의서울추진반장 03/15 김규리 협조자 시행 사회혁신담당관-305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6538 /전송 768-8893 / sophiak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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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140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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