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 원-포인트레슨 방문단 운영 협조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응대 원-포인트레슨 방문단 운영 협조 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6076(2019.3.13.)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는 민원응대서비스 향상 및 직원들의 전화응대에 도움을 드리기 위하여 「민원응대 원-포인트레슨 방문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 상세 일정을 확인하시고 해당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협조 부탁 드립니다. 가. 민원응대 원-포인트레슨 방문단 안내 ? 방문부서 : 본청 신청사 내 전화민원이 많은 부서 ? 운영기간 : 2019. 3. 20 ~ 3. 27 ? 운영방법 : 외부 전문강사가 부서 방문, 15~20분 내외 민원응대 개선안 코칭 ? 방문 상세일정 차수 방문일시 방문부서 1차 3/20 (수) 14:00~16:00 재생정책과, 역사도심재생과, 안전총괄과, 사회서비스혁신추진반, 도로계획과, 아이돌봄담당관 12개 부서 16:00~18:00 여성정책담당관, 건강증진과, 어르신복지과, 건축기획과, 주택공급과, 민관협력담당관 2차 3/22 (금) 14:00~16:00 도시활성화과, 공공재생과, 주거재생과, 상황대응과, 가족담당관, 보육담당관 12개 부서 16:00~18:00 동물보호과, 질병관리과, 복지정책과, 공공주택과, 공동주택과, 민주주의서울추진단 3차 3/27 (수) 14:00~16:00 주거환경개선과, 한옥건축자산과, 광화문광장추진단, 시설안전과, 공공개발기획단, 외국인다문화담당관 12개 부서 16:00~18:00 여성권익담당관, 보건의료정책과, 지역돌봄복지과, 자활지원과, 주택정책과, 인생이모작지원과 ※ 문 의 : 민원기획팀 이경희 주무관(02-2133-6470, heecs@seoul.go.kr) 붙임 : 민원응대 원-포인트레슨 방문단 운영 계획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수신자 재생정책과장,역사도심재생과장,안전총괄과장,도로계획과장,아이돌봄담당관,여성정책담당관,건강증진과장,어르신복지과장,건축기획과장,주택공급과장,민관협력담당관,도시활성화과장,공공재생과장,주거재생과장,상황대응과장,가족담당관,보육담당관,동물보호과장,질병관리과장,복지정책과장,공공주택과장,공동주택과장,주거환경개선과장,한옥건축자산과장,광화문광장추진단장,시설안전과장,공공개발기획단장,외국인다문화담당관,여성권익담당관,보건의료정책과장,지역돌봄복지과장,자활지원과장,주택정책과장,인생이모작지원과장,사회혁신담당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14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13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응대 원-포인트레슨 방문단 운영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6134 생산일자 2019-03-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357814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