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관리단속과-2418 결재일자 2019.3.14.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관리단속과장 성동도로사업소장 설한식 박영종 03/14 신상식 협조 과적단속팀장 이신호 2019년 차량운행제한 공고 표지판 실태조사 2019. 3 관리단속과 (과적단속팀) 차량운행제한 공고 표지판 실태조사 우리사업소에서 관리하는『차량운행제한 공고 표지판』실태조사를실시하고 파손, 망실 등의 표지판을 정비하여 단속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1 추진배경 ? 방향 파손(찌그러짐), 망실된 운행제한공고 안내 표지판 실태조사 후 재정비 (단위 : 개소) 2 공고 표지판 현황 계 편 지 식 부 착 식 149 78 71 3 세부추진 계획 표지판 정비대상 일제 실태조사 가. 조사기간 : ‘19. 4. 1 ~ 4. 30(30일간) 나. 조사대상 : 149개소(편지식 78, 부착식 71) 다. 조사방법 : 2인 1조 현장 조사 라. 조사내용 : 표지판 훼손 및 망실 등 표지판 정비 가. 정비예정 : ‘19. 8 ~ 10월 나. 정비수량 : 실태조사에 따른 현황 다. 구매 및 정비방법 : 『표지판 생산업체』에서 직접구매 및 정비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수의계약 사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동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5호(소액) 라. 소요예산 : 실태조사 후 교량안전과에 예산재배정 요청 마. 예산과목 : 교량안전과,교량관리,교량시설물운영(일),운행제한차량단속,시설비(401-1) 4 기대 효과 파손 및 망실된 표지판 정비로 운전자에게 정확한 정보제공. 끝.
17373048
20210929141106
본청
관리단속과-2418
D00000357775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