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업무용정수물품 및 직원복지물품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3021(2019.3.4) "2019년 업무용정수물품 및 직원 복지물품 구매계획“ 나. 소방행정과-3406(2019.3.11.) “직원 복지물품 구매계획 보고” 다. 소방행정과-35176(2019.3.12.) “직원 복지물품 구매계획 보고(변경)” 2. 위와 관련 사무환경 개선 및 직원들의 후생복지 확충을 위한 업무용정수물품 및 직원복지 물품 배정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물품관리에 철저를 기하기 바랍니다. 가. 품 목 : 전자복사기 등 31종 122점 - 나라장터 구매 : 9종 76점 - 전자상거래 구매 : 23종 46점 나. 배정내역 : 붙임 참조 다. 배정방법 : 해당물품 배송업체가 직접방문 3. 각 부서장은 해당물품에 대한 수령 및 물품검수 후 인수증을 작성하여 소방행정과로 제출(PDF 파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나라장터 배정내역 1부. 2. 전자상거래 배정내역 1부. 3. 인수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각 안전센터 담당자 전윤재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전결 03/14 최홍균 협조자 담당자 지성연 시행 소방행정과-3663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소방행정과 (삼성동) / 전화 02)6981-7421 /전송 02)566-5695 / arodri@seoul.go.kr / 부분공개(5)
17371592
20210929141106
본청
소방행정과-3663
D00000357856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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