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9년 1~2월 안내데스크 운영실적 보고 2019년 1~2월 시청 안내데스크 운영현황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 부서방문 출입증 교부 및 상담실 이용현황 이용 기간 부서 방문 (건) 본관 상담실 이용인원 본관 모바일 충전기대여 계 본관 서소문1동 2019. 1월 9,112 5,004 4,108 314 73 2019. 2월 7,033 3,949 3,084 533 57 합 계 16,145 8,953 7,192 847 130 1일 평균 근무일(39일) 기준 413.9 229.5 184.4 21.7 3.3 ※출입증 미교부 : 다목적홀, 대회의실, 소회의실, 각층 공용 회의실, 8층간담회장, 지하2층 새콤방, 달콤방 이용자 붙임 1. 2019년 안내데스크 업무현황 1부. 2. 2019년 1~2월 방문자 및 상담실 이용현황 1부. 끝. 주무관 전명원 청사운영2팀장 박희정 총무과장 03/13 김혜정 협조자 시행 총무과-807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7 /전송 02-2133-0772 / cgenius@seoul.go.kr / 부분공개(5)
17367417
20210929141645
본청
총무과-8077
D0000035776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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