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민원 친절 응대 추진 간담회

<별지 제36호 서식(2)>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음직한 아리수!"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동부수도사업소 전화: 02-3146-2613 전송: 02-3146-2677 행정지원과 과장 : 서재식 행정관리팀장 : 서경란 담당자 : 김은경 h8988@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등록번호 : 행정지원과-6120 김은경 서경란 03/13 서재식 시행일자 : 2019. 3. . 부분공개(6) 제 목 : 전화민원 친절 응대 추진 간담회 협조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영업비,일반관리비,업무추진비,시책업무추진비 우리사업소 전화민원 친절 응대 추진 간담회를 실시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지급 내역 : 전화민원 친절 응대 추진 간담회 나. 지급 금액 : 금69,000원(금육만구천원) 다. 사용 일자 : 2019.3.12(화) 20:46 라. 참 석 자 : 소장(소장, 김동규,송경일) 마. 사용 업체 : 바. 지급 방법 : 신용카드 결재 후 결제 계좌에 입금 붙임 카드 매출전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녹색식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전화민원 친절 응대 추진 간담회 지 급 발 의 인 금69,0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육만구천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신한은행 100-033-248697 (동부수도사업소) 신한은행 100-033-248697 (동부수도사업소)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전화민원 친절 응대 추진 간담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6120 생산일자 2019-03-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은경 (02-3146-2613) 관리번호 D000003577041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인사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