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센터 교통불편신고 처리를 위한 청취기능 종료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20다산콜센터 교통불편신고 처리를 위한 청취기능 종료 알림 1. 120다산콜재단의 신규 콜센터시스템이 구축 완료되어 ’19.3.24(일)부터 운영될 예정이며, 동시에 기존 서울시 콜센터시스템은 운영 중단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2. 이에, 녹취시스템 운영 및 개인정보(녹취파일) 관리 업무도 ‘120다산콜재단’으로 변경되오니, 향후 민원업무 처리를 위한 통화녹취파일 청취·제공 등의 요청은 120다산콜재단에 공문으로 의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120다산콜센터를 통해 접수된 교통민원 신고내용의 조사 및 처리의 공정성과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해 기존 녹취시스템에서 시·구 해당업무 담당자에게 제공하였던 ‘신고내용 녹취파일 청취기능’은 ’19.3.23.(토)부터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교통지도과장,종로구청장(교통행정과),서울특별시중구청장(교통행정과장),강동구청장(교통행정과장),용산구청장(교통행정과장),성동구청장(교통지도과장),광진구청장(교통지도과장),동대문구청장(교통행정과장),중랑구청장(주차관리과장),성북구청장(교통지도과장),강북구청장(주차관리과장),도봉구청장(교통지도과장),노원구청장(교통행정과장),은평구청장(주차관리과장),서대문구청장(교통관리과장),마포구청장(교통지도과장),양천구청장(교통지도과장),강서구청장(교통행정과장),강남구청장(주차관리과장),송파구청장(교통과장),금천구청장(주차관리과장),구로구청장(주차관리과장),서초구청장(주차관리과장),동작구청장(주차관리과장),영등포구청장(교통행정과장)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3/13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073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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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센터 교통불편신고 처리를 위한 청취기능 종료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6073 생산일자 2019-03-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3576855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