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직원복지물품(냉장고등 2종 7점) 조달구매 계획보고 1. 관련문서 가. 市소방행정과-3693(2019.2.12.)호 “2019년 업무용정수물품 및 직원복지물품 등 구매 예산 배정알림” 나. 소방행정과-2776(2019.3.11.)호 “2019년 직원복지물품 구매 계획 보고” 2. 위와 관련 직원후생복지 확충을 위한 직원복지물품(냉장고등 2종 7점)을 아래와 같이 조달 구매하고자 보고합니다. 가. 품목 및 수량 : 일반냉장고등 2종 7점 나. 기초예산 : ※ 조달수수료 : 다. 총 합 계 : 라. 구매방법 : 조달구매(G2B종합쇼핑몰) 마. 검사방법 : 관능 및 동작검사 바. 검수공무원 : 소방위 노성욱, 소방사 박성수 ※ 부재시 업무대행자 자동승계 사. 납품기한 : 조달단가 계약기간에 따름 아. 예산과목 :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구입 / 자산 및 물품취득비 붙임 1. 규격서 및 사양서 1부. 2. 친환경상품구매 적용검토서 1부. 3. 조달청 금액산출서 1부. 끝. 담당자 노성욱 장비회계팀장 출장 소방행정과장 03/12 우성삼 협조자 담당자 김우희 시행 소방행정과-2859 ( ) 접수 ( ) 우 04098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로 76 / http://fire.seoul.go.kr/mapo/ 전화 02-712-6061 /전송 02-701-3491 / sw9110@seoul.go.kr / 부분공개(6)
17358915
20210929142332
본청
소방행정과-2859
D000003576039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