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 구축(3단계) 및 유지관리 사업 하자검사 입회요청 구체화 및 일정 변경 건에 대한 회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주식회사 퓨전데이타 대표이사 (경유) 제목 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 구축(3단계) 및 유지관리 사업 하자검사 입회요청 구체화 및 일정 변경 건에 대한 회신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 구축(3단계) 사업 목적물에 대하여, 현재 시스템의 중대한 오류사항 발생으로 사용자의 이용불만과 서울시의 업무 지장이 지속되고 있는 바, 하자검사 일정을 연기하는 것은 어려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하자검사는 하자내용을 확정하기 앞서 검사를 행하는 것으로, 구체적인 하자내용은 하자검사를 거쳐 정해지게 됨을 알려드리니, 예정된 하자검사일시에 참석하시어 구체적인 하자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숙종 복지정보팀장 유정심 복지정책과장 03/08 이해선 협조자 시행 복지정책과-626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331 /전송 02-768-8864 / / 대시민공개
17337716
20210929143918
본청
복지정책과-6260
D0000035741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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