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요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북부수도사업소 CU7C01E0510-1& 수신자 (경유) 제목 요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상수도 업무 민원처리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요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수도계량기 고장 등으로 점검 및 교체할 경우에는 민간이 아닌 공공기관에서 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수도계량기는 수도요금 부과기준인 사용량을 계측하는 장치로서 민간이 수리하거나 교체할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는데, 아마도 님께서 이런 규정을 모르시고 설비업체에 출장점검을 하신거 같아서 매우 안타깝습니다. 비록 12월 최초 민원 요청시에 처리가 안되었다 하더라도 다시 수도사업소에 신고하여 처리 될 수 있도록 하였으면 좋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공공기관의 예산집행은 공공성이 필요한 곳에 집행되고 있으며 개인의 사적인 영역에는 집행할 수 없어 출장비 지급은 불가하다는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수도계량기 고장, 누수 등 수도관련 민원이 발생 시에는 반드시 우리 사업소에 연락(02-3146-3200) 하셔서 처리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민원처리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김선경님의 가정에 늘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끝. 본문을 입력하세요 북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김태영 현장민원과장 03/07 김맹순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3605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번동) / 전화 02-3146-2916 /전송 02-3146-292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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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3605 생산일자 2019-03-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영 (02-3146-2916) 관리번호 D00000357302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