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음직한 아리수!" 남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자체 추진계획 통보 1. 현장민원과-3222(2019.2.21.)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하여 아리수 토탈서비스 자체 추진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아리수토탈 서비스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해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요업무별 추진부서 ○ 전화 친절도 및 응대율관리, 아리수품질확인제 요원 활용 및 유관기관 연계홍보 : 행정지원과 ※ 선제적 민원처리 적극 협조요청(수질검사, 누수요금감액) ○ 추진계획수립 및 총괄관리, 홍보, 40%이상 격증가정용수전 선제적 누수진단, 월 1회 추진실적 분석보고, 홍보물 제작 배부 : 현장민원과 ○ 검침원을 활용한 홍보, 전월대비 30%이상 격증수전 격증안내문 발송 및 정확한 검침 심사 : 요금과 ○ 급수불편 관련 이첩 민원 신속처리 :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붙임 : 1) 2019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자체 추진 계획서 1부. 2) 시민불편 4대 민원처리 매뉴얼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현장민원팀장 노찬두 현장민원과장 03/06 이연섭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4017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551 /전송 02-3146-2551 / / 대시민공개
17315785
20210929144451
본청
현장민원과-4017
D0000035714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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