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바우처택시 기사 서비스 개선 요청 안녕하세요 먼저 바우처 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민님께서 제기해 주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해당 콜택시회사인 나비콜에 확인한 결과와 조치사항에 대하여 회신 드립니다. 콜배차 후 운전기사에게 차량이동 시민님께 먼저 전화 드리라고 안내하고 있으나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어 해당업체에 내용전달하여 재교육 요청 안내하였습니다. 콜센터 상담원에게 좀 더 자세히 위치를 기록하고 운전기사에게 안내하여 시민님께 잘 찾아갈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앞으로도 택시기사에게 지속적으로 장애인인식개선을 교육을 진행하여 좀더 나은 친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해당 콜택시회사 콜센터나 생활이동지원센터 (02-2092-0055) 또는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3/05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426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17309331
20210929144451
본청
장애인자립지원과-4264
D00000357031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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