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1월 응답소 운영결과 알림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1월 응답소 운영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市시민봉사담당관-4110(2019.2.20.)호 “2019년 1월 응답소 일반민원 접수 및 처리실태 알림” 나. 市시민봉사담당관-4074(2019.2.20.)호 “(응답소) 현장민원 처리 시 답변 및 안내문자 개선사항 안내” 2. 서울시에서는 120전화, 홈페이지, 모바일, 우편, 타기관연계(국민신문고) 등 다양한 채널로 접수되는 시민의 의견을 응답소시스템서울시 온라인 민원 창구으로 통합·처리하고 있으며, 이에 1월 응답소 운영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월 민원접수 현황 전월 대비 약 74%증가 ○ 민원 지연 없이 처리한 기관 1위 소방재난본부 ○ 반복(동일) 민원 감축 대책 추진 검토 ○ 민원답변시 국민신문고 표준안 적용 - 답변 결재시 부서장 검토 철저, 민원인 서신(우편) 회신 요청시 대외 시행문으로 작성(결재) 등 붙임 1. 2019년 1월 응답소 운영결과 1부. 2. 현장민원 처리시 답변내용 및 안내문자 개선사항 1부. 끝. 예방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최선미 예방팀장 배철수 예방과장 전결 03/04 계광옥 협조자 시행 예방과-3216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2층 예방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89-6119 /전송 02-357-0129 / 20334@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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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장민원 처리시 답변내용 및 안내문자 개선사항.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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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 1월 응답소 운영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소방서 예방과
문서번호 예방과-3216 생산일자 2019-03-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선미 (02-389-6119) 관리번호 D000003569369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리후생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