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문자수신내용으로접수, 처리결과 문자수신요청]민원회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문자수신내용으로접수, 처리결과 문자수신요청]민원회신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장애인복지정책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님께서 경기도 오산에 있는 재활원에 대한 기사를 읽고 서울시의 장애인복지시설에 대한 인권실태조사를 요청하신 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서울시에서는 장애인에 대한 차별 및 인권침해에 대한 전문상담과 피해자 구제를 위하여 서울시장애인인권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장애인인권센터에서는 시설의 인권피해 방지를 위하여 상시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장애인 신고 의무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장애인학대신고를 독려하는 등 장애인 인권 보장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장애인 인권사업에 관심을 표해주신 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기타 더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시 장애인복지정책과 담당자(이재라, 02-2133-7363)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경완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재라 장애인권익보장팀장 한서경 장애인복지정책과장 02/28 기봉호 협조자 시행 장애인복지정책과-4231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444 /전송 02-2133-0722 / tomato262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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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문자수신내용으로접수, 처리결과 문자수신요청]민원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장애인복지정책과
문서번호 장애인복지정책과-4231 생산일자 2019-02-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재라 (02-2133-7444) 관리번호 D000003568429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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