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상반기 응급처치용 소모품 구매 전자계약 체결 보고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2154(2019.2.22.)호 「상반기 응급처치용 소모품 구매 낙찰자 결정 통보」 나. 소방행정과-2161(2019.2.22.)호 「상반기 응급처치용 소모품 구매 전자수의시담 개찰결과 보고」 2. 위와 관련 우리 서 2019년 상반기 응급처치용 소모품 구매건에 대한 전자계약 체결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상반기 응급처치용 소모품 구매 나. 계약금액 : 다. 계약업체 1) 업체 : 2) 주소 : 라. 납품기한 : 2019. 3. 22.(금) 붙임 1. 물품 계약서 1부. 2. 계약 내역서 1부. 3. 각서 및 계약보증금 지급 확약서 1부. 4.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5. 대가지급 청구 및 송금의뢰서 등 1부.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1부. 끝. 담당자 홍준기 장비회계팀장 박충규 소방행정과장 김명식 소방서장 02/26 권오덕 협조자 담당자 신춘수 시행 소방행정과-2306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141-2119 /전송 02-336-0119 / / 부분공개(6)
17260869
20210929150432
본청
소방행정과-2306
D00000356558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