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소방공무원 개정피복(근무복 등) 구매계획 알림 1. 소방행정과?3701(2019. 2. 12.)호『2019년 소방공무원 피복비 집행계획』과 관련입니다. 2. 소방행정업무 효율성 증대 및 직원후생 복지증진을 위한 2019년 소방공무원 개정피복 전산입력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19. 3. 5.(화)까지 입력완료후, 각 소방관서별 개정피복 구매을 추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력기간 : 2019. 2. 27.(수) ~ 3. 5.(화) 나. 지급대상 : 전 직원(본부 및 산하기관) 다. 지급품목 : 개정 근무복 및 점퍼류 등 ※ 기동복은 소방청 개정업무 추진일정에 따라 구매예정 라. 구매방법 : 조달청(제3자단가계약) 등 마. 전산 입력방법 ? 입력경로 : 119행정정보시스템 - 총무인사 ? 일반행정 -- 후생복지 - 피복신청 ? 개인별 피복 사이즈 입력(근무복 등) ※ 전산관련 문의 : 본부 전산기획팀(☏ 70-1641) 바. 행정사항 ○ 각 관서(부서)에서는 2019. 5. 10.(금)부터 개정 하근무복 등을 착용할 수 있도록 구매 업무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2019년 소방피복비 예산 (재)배정 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재난대응과장,예방과장,안전지원과장,현장대응단장,소방감사담당관,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소방서) 담당자 문인식 경리팀장 양철근 소방행정과장 02/26 이홍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199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43 /전송 02-3706-1349 / mooninshick@seoul.go.kr / 부분공개(5)
17256850
20210929150724
본청
소방행정과-5199
D00000356612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