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강변역 직원 근무태도에 대한 민원 제기)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강변역 직원 근무태도에 대한 민원 제기)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는 주말 강변역 사무실에 교통카드 문의 차 방문하셨다가, 텀블러에 물을 담아달라는님 요청에 대응하는 직원들의 태도가 매우 불편하셨다며 민원을 주셨습니다. 이와 함께 추후 사과 차 전화한 역장의 전화내용도 만족스럽지 못하였고, 관련하여 시청에 전화하였으나 전화받은 직원이 먼저 전화를 끊어 이 또한 많이 불편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먼저 서울 지하철을 이용하시다가 직원들의 응대태도에 불편을 겪으신데 대하여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님 주신 민원과 관련하여 동일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서울시 직원에 대하여 고객응대 교육을 실시하였고, 강변역 직원들에 대하여는 서울교통공사 종합운동장서비스안내센터장과 강변역장이 두 차례에 걸쳐 고객서비스의 기본과 민원인 응대요령을 특별 교육하였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한 강변역 직원에게는 경위서를 제출하도록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서울지하철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향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서비스교육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현모 도시철도총괄팀장 윤석환 도시철도과장 02/25 박진순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192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동 37) 서소문별관 6층 / 전화 02-2133-1873 /전송 02-2133-1077 / lhm160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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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강변역 직원 근무태도에 대한 민원 제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1928 생산일자 2019-02-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현모 (02-2133-1873) 관리번호 D000003564416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