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다산콜센터 장기대기후 자동종료시 상세안내멘트 송출 요청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다산콜센터 장기대기후 자동종료시 상세안내멘트 송출 요청건) 님 안녕하십니까? 120다산콜센터에 전화하여 장시간 대기시 ARS 멘트의 상세한 설명 없이 연결 종료되는 부분에 대해 시정 요청하신 건에 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지난 2월 17일 03시 30분, 05시 25분경, 시민님께서 다산콜센터에 전화하여 계속 대기 선택(1번)을 2회 눌러 대기 하였으나 상담사 연결이 되지 못하고 자동 종료된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먼저 상담사 연결이 원활하지 못해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심야시간대(01시~07시)에는 120다산콜센터의 상담사 근무인원이 적어 연결이 어려운 점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120다산콜센터에서는 통화량이 많아 장시간 대기하는 경우 자동 종료 전에 "죄송합니다.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입니다. 잠시 후 다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 등 간단한 문의는 02-120으로 휴대폰 문자상담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라는 안내 멘트를 송출하고 있습니다. 시민님이 요청하신 것처럼 안내멘트를 좀 더 상세하게 변경하는 것은 안내멘트가 더욱 길어짐에 따른 장단점을 고려하여야 하므로 향후 ARS 안내 멘트 변경 계획 수립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운날씨에 건강유의 하시고, 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2/22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4363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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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다산콜센터 장기대기후 자동종료시 상세안내멘트 송출 요청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4363 생산일자 2019-02-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3563241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