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서울사이버안전센터 정보보호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서비스 수준 협약(SLA) 추진계획

문서번호 정보통신보안담당관-4353 결재일자 2019.2.22. 공개여부 부분공개(2)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통합보안관제팀장 정보통신보안담당관 신상우 강성모 02/22 김완집 『2019년 서울사이버안전센터 정보보호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서비스 수준 협약(SLA) 추진계획 2019. 2. 정보통신보안담당관 [통합보안관제팀] 『2019년 서울사이버안전센터 정보보호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서비스 수준 협약(SLA) 추진계획 서울사이버안전센터 정보보호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수행에 제공될 서비스의 목표와 측정지표를 설정하는 서비스 수준 협약(SLA) 체결을 추진하여 체계적이고 향상된 품질의 용역을 수행 하고자함. SLA (Service Level Agreement) ?? 추진근거 ○ 제안서 평가계획(2018.12. 12. 정보통신보안담당관-24555) - 성과지표 설정 (제안요청서 PMR-001) ○ 용역업체 기술 제안서(2018.12.18., 에스넷아이씨티㈜) ?? 협약개요 ○ 협 약 명 : 서울사이버안전센터 정보보호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서비스 수준 협약 ○ 협약상대 : 서울특별시, 에스넷아이씨티㈜ ○ 평가항목 : 2개 지표(시스템 가동률, 산출물 제출률)의 4항목 ○ 기 간 : 2019. 1. 1. ~ 12. 31.(12개월) ?? 협약 주요내용 ① 개 요 : 목적, 용어정의, 적용대상, 협약기간에 관한 사항 가. 적용대상 : 2019년 서울사이버안전센터 정보보호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계약 과업 범위내 - 운영 : 시스템명 수량 시스템명 수량 시스템명 수량 시스템명 수량 - 유지관리 : 나. 협약기간 : 2019. 1. 1. ~ 12. 31. ② SLA 지표 평가 : 지표 정의, 평가 주기 및 평가 항목 등에 관한 사항 가. 지표 정의 : 시스템가동률, 산출물 제출률 나. 평가 주기 : 전월에 대하여 익월 1일(매월) 지표 정의 평가항목 목표 수준 페널티 인센티브 다. 평가항목 및 목표 수준 라. 평가방법 : 월 1회(2개 지표의 4개 세부 평가항목)에 대하여 목표 평가항목 측정기준 수준 달성 여부 평가 ③ SLA 지표 변경 : SLA항목 추가 및 변경 시 협의에 관한 사항 ?? 향후계획 ○ 서비스수준 협약 체결 및 계약업체 통보 : ‘18. 2. 21. ○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비스수준 평가실시 : 매월 붙임 : 서비스 수준 협약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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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서울사이버안전센터 정보보호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서비스 수준 협약(SLA) 추진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통신보안담당관
문서번호 정보통신보안담당관-4353 생산일자 2019-02-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상우 (02-2133-2887) 관리번호 D0000035635511
분류정보 행정 > 정보자원관리 > 정보보안 > 시스템및정보보호 > 통합보안관제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