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통보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음직한 아리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통보 1. 행정운영과-2924(2019.2.22.)호와 관련하여 상수도 행정 서비스 신뢰도 향상을 위한 현장방문 4대 시민 불편민원 해소 2019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2. 아리수토탈서비스 업무가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시행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요업무별 추진부서 □ 본부 ○ 시민평가단 만족도 평가, 아리수 홍보 리후렛 배부 : 홍보과 ○ 직원 교육(사업소 순회 친절ㆍ청렴, 민원응대요령ㆍ업무실습) : 인재육성과 ○ 민원 접수처리 현황 분석 및 개선방안 수립 - 옥내누수진단, 급수불편해소: 급수부 급수설비과 - 옥내누수요금감면 : 요금관리부 요금제도과 - 수질검사 : 생산부 수질과 □ 수도사업소 ○ 자체 추진계획 수립 및 총괄 관리: 현장민원과 ○ 기간제근로자 채용 : 해당사업소 현장민원과 ○ 전화 친절도 및 응대율 관리 : 행정지원과 ○ 홍보(현장홍보, 안내문제작, 물품구매 등) : 행정지원과, 현장민원과 ○ 위생용품(실내화, 양말, 덧신 등) 구매 : 현장민원과 ○ 민원 부서간 소통 간담회 운영 : 행정지원과 붙임 : 2019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자체 추진계획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현장민원팀장 김경환 현장민원과장 02/22 이원철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2971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http://water.seoul.go.kr 전화 3146-2501 /전송 3146-2509 / fish8860@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2971 생산일자 2019-02-2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경환 (3146-2501) 관리번호 D0000035635759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