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양천구 소방기동순찰 민원 담당자 통화요청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양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양천구 소방기동순찰 민원 담당자 통화요청 안녕하세요. 안병연님 양천소방서 소방용수 담당 이우득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이가 심합니다. 건강을 잘 챙기고 계시는지요. 안병연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접수번호 : 20190216900074 민원발생위치(주소) : 양천구 신월동 184-24 민원신고내용 : 양천구 소방기동순찰 민원 담당자 통화요청(소화전 위 주차문제) 민원처리결과 : 현장확인 후 유선통보 현장방문일시 : 2019. 02.18.(월요일) 14:00 처리결과 : 먼저 소방대원들이 야간 늦은 시간에 갑자기 차를 이동해달라고 전화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제가 현장 방문하여 확인한바 신월동 184-24에 위치한 소화전은 양천소방서에서 관리하는 소화전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선생님께서 주차하신 곳은 양천소방서 지하식소화전 290152호 위로 도로교통법 32조에 의거 「소방기본법」 제10조에 따른 소방용수시설 또는 비상소화장치가 설치된 곳으로 주차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맨홀뚜껑에는 노란색 테두리가 표시되어 있으나 지워진 부분이 있어 야간에는 알아보기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는 도색공사 예산이 내려오는데로 잘 알아볼 수 있도록 새롭게 도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신월동 184-24 및 신월 골목시장 일대는 양천소방서에서 소방차통행 장애지역 관리하고 있는 지역으로서 주?야간 순찰 및 정기적인 소방통로 확보 훈련이 실시되고 있는 지역입니다. 시민들에 안전을 위해 소방대원들이 힘쓰고 있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다시 한번 잠을 깨워가며 순찰을 실시하여 불편하게 해드린점 사과드립니다. 만족스런 답변을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차가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자: 이우득 ☎ 02-6981-8643 담당자 이우득 대응총괄팀장 박광철 재난관리과장 02/21 김선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028 ( ) 접수 ( ) 우 04405 양천구 목동서로 180 2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8649 /전송 02)2652-2286 / deuck81@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양천구 소방기동순찰 민원 담당자 통화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1028 생산일자 2019-02-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우득 (02)6981-8649) 관리번호 D000003562456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