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사이버 상담소 본인인증 때문에 화나요)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사이버 상담소 본인인증 때문에 화나요)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사이버 법률상담을 신청하고자 여러번 인증을 시도했지만 인증되지 않아 불편을 겪으셨다는 민원을 주셨습니다. 2019년 2월 18일 오전 10시 경부터 13시 경까지 서울시 법무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서 접속자 과다 문제로 장애가 발생하여 이용하시는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서울시와 관리기관에서는 웹사이트 서버의 용량을 정리하여 접속자 과다로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였고, 현재는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는 법무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시민들에게 불편을 끼치는 일이 없도록 관리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법무행정서비스 웹사이트를 통해 시민들에게 필요한 법률 정보를 명확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무관 오동석(02-2133-6717)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님의 건강과 가정에도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오동석 시민법률서비스팀장 문양식 법률지원담당관 02/21 장영석 협조자 시행 법률지원담당관-296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8층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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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사이버 상담소 본인인증 때문에 화나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획조정실 정책기획관 법률지원담당관
문서번호 법률지원담당관-2969 생산일자 2019-02-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동석 관리번호 D000003562369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