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현장민원 처리 시 답변 및 안내문자 개선사항 안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현장민원 처리 시 답변 및 안내문자 개선사항 안내 1. 우리 시에서는 120전화, 홈페이지, 모바일, 우편, 타기관연계(국민신문고) 등 다양한 채널로 접수되는 시민의 의견을 응답소시스템으로 통합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2. 시민 및 민원담당자 요청에 따라 응답소 현장민원 처리결과 및 안내 문자에 접수번호와 담당자 정보가 자동 포함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하고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시행일시 : 2019.2.20.(수) 18:00 ~ 나. 메 뉴 명 : [민원업무]­[민원처리] 다. 이용대상 : 현장민원 처리자 라. 세부내용 - 민원답변 및 처리결과 알림 문자(MMS)에 접수번호와 처리자정보(부서명, 담당자, 문의처)를 자동으로 포함 붙임 : 세부 개선내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4,서구1-25,서사01-42,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전결 02/20 정경숙 협조자 주무관 신혜선 시행 시민봉사담당관-4074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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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현장민원 처리 시 답변 및 안내문자 개선사항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4074 생산일자 2019-02-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56152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