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간호부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실천활동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간호부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실천활동 1. 2019년 간호부 주요업무 운영 계획(간호부-1042, 2019. 2. 11.)과 관련입니다. 2. 전화 민원인에게 우리병원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공하고, 서울시의 전화응대 서비스 평가에도 능동적으로 대비하고자, 3. 「전화민원응대 중요 Point」를 스티커로 제작?배부하여 각 부서 전화기에 부착 후 실제 민원 응대에 활용하게 함으로써 친절을 생활화하고 민원서비스 소통 능력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붙임 전화민원응대 중요 포인트 1부. 끝. 행정팀장 사공화 간호2과장 박금옥 간호1과장 김남희 간호부장 02/19 강영자 협조자 시행 간호1과-1208 ( ) 접수 ( ) 우 / 전화 02)570-8303 /전송 02)570-8304 / khsa2000@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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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호부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실천활동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간호부 간호1과
문서번호 간호1과-1208 생산일자 2019-02-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사공화 (02)570-8303) 관리번호 D000003560584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