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불친절한 민원 응대 기분 나쁩니다.)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불친절한 민원 응대 기분 나쁩니다.) 님 안녕하세요, 말씀을 들어보니 이 일로 인해 마음이 많이 상하셨을 것 같아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화기록을 보니 2월 13일 16:48, 16:52, 16:58 이렇게 세 번 전화를 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담당자가 당시 휴가 중이라, 님의 문의전화를 다른 직원이 대신 받았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그 과정에서 통화연결이 원활하게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전화주신 부서가 청년 및 신혼부부 지원정책으로 인해 전화상담문의가 많은 편이라 다른 상담이 진행되고 있을 경우 연결이 지연되는 상황이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또한 전화상태가 좋지 않아 잘 들리지 않을 경우에는 끊어진 것으로 판단하여 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의도적으로 전화를 끊거나 받지 않는 경우는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전화연결이 늦어지거나, 잘 되지 않을 경우에는 수고스러우시겠지만 다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답변을 마치며, 님의 댁내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김지연 주택정책과장 02/18 송호재 협조자 주무관 이현우 시행 주택정책과-3048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전송 02-2133-0752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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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불친절한 민원 응대 기분 나쁩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본부 주택정책과
문서번호 주택정책과-3048 생산일자 2019-02-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지연 관리번호 D000003559210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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