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사무용집기비품 및 직원복지물품 노후 현황 파악 1. 소방행정과-3693(2019.2.12.)호 「2019년 업무용정수물품 및 직원복지물품 등 구매예산 배정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부서별 사무용집기비품 및 직원복지물품 노후 현황을 파악코자 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2019. 2. 15.(금) 까지 붙임자료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파악대상 ○ 사무용집기 : 사무용 책상?의자, 사무실캐비닛, 파일링캐비닛(3단), 옷장 ○ 직원복지물품 : 냉장고, 세탁기, 텔레비전 ※ 부서별 실 보유수량 입력 붙 임 : 파악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노량진119안전센터장,상도119안전센터장,백운119안전센터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 담당자 조헌세 장비회계팀장 박종률 소방행정과장 02/14 임영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424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신대방동) 동작소방서 / http://fire.seoul.go.kr/dongjak 전화 02-841-1198 /전송 02-843-7119 / choheonse@seoul.go.kr / 부분공개(5)
17176888
20210929160820
본청
소방행정과-1424
D000003558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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