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중점관리대상 등 관리카드 정비(현행화) 계획 1. 관련근거 가. 市예방과-27428(2018.11.30.)호 『2018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알림』 나. 예방과-13177(2018.11.19.)호 『2018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평가지표 알림』 2.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연계 대형화재 사고 대비?대응체계 확립에 따른 관내 중점관리대상 등에 대한 관리카드 정비(현행화)를 아래와 같이 추진하고자 합니다. 가. 정비 기간: 2019. 2.14.(목) ~ 2.22.(금) 나. 정비 대상: - 예방과-388(2019.1.10.)호『2019년 중점관리대상 선정 심의회』개최결과 보고 다. 관리카드정비 방법 ○ 중점관리대상: 119행정정보시스템 上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현행화) ○ 특별관리시설물: 119행정정보시스템 上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현행화) 붙임 1. 2019년 중점관리대상 현황() 1부. 2. 소방안전 특별관리시설물 현황() 1부. 끝. 담당자 김영훈 검사지도팀장 이경엽 예방과장 02/14 이호영 협조자 시행 예방과-1992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 전화 02-3144-1197 /전송 02-3141-9819 / kyhun3113@seoul.go.kr / 부분공개(5)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17175043
20210929160820
본청
예방과-1992
D0000035576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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