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문자민원 원문]민윈 진정서 ...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문자민원 원문]민윈 진정서 ... 님 안녕하세요? 120다산콜재단과 관련하여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보내주신 내용 잘 받아보았습니다. 거듭하여 의견을 주신 사항에 대해 그간의 경위를 알아보니 담당자로서는 님과 다산콜재단 사이의 오해와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많은 노력을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사안은 다산콜재단과 님과의 문제로 우리시 관계자가 관여할 부분이 크지 않고 두 당사간에 대화로 충분히 해결할 사항임에도 시민님의 요청을 감안하여 면담에 참석하는 등 담당자로서는 최대한 민원인의 편의를 돕고자 노력했던 것입니다. 그러함에도 시민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부분은 안타깝게 생각하오나 다산콜재단과 대화로 원만히 해결되시기를 바랍니다. 설 명절도 지나고 새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따듯하고 기운찬 한해 되시길 바라며 하시는 일에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2/13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46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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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문자민원 원문]민윈 진정서 ...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468 생산일자 2019-02-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연태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3556837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