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협동조합 상담 관련 업무 협조 요청(사회적경제담당관) 1. 서울시 협동조합지원센터에서는 2014. 3월부터「협동조합기본법」에 근거하여 설립된‘협동조합’,‘협동조합연합회’,‘사회적협동조합’, ‘사회적협동조합연합회’에 대한 상담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최근 민원 업무 폭증과 센터 내 전문 상담인력 부족(2명)에 따라 전화 상담을 받지 못하는 불편사항이 발생하여 120다산콜재단에 민원업무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가. 요청 내용 1) 다산콜재단 내 상담사를 활용한 협동조합 단순 민원 처리 2) 다산콜재단 민원상담시스템 주요 메뉴 및 기능 등 벤치마킹 협조 붙 임 : 협업 관련 참고자료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근형 지역협동팀장 홍성우 사회적경제담당관 02/13 조완석 협조자 시행 사회적경제담당관-2036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633 /전송 / carroful@seoul.go.kr / 대시민공개
17170566
20210929161516
본청
사회적경제담당관-2036
D00000355685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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