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도 지령전산 소모품 구입 예산 재배정 완료 안내 1. 전산통신과-256(2019.1.17.)호『2019년도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입비 재배정 요청』과 관련된 문서입니다. 2. 2019년도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입 예산의 재배정이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119지령전산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산출기준: 각 소방서 출동건수 및 지령서 출력에 사용되고 있는 장비의 소모품(용지, 토너 등) 소요량 분석을 통한 재배정액 산출 나. 예산과목: 재난관리시스템인프라구축/서울종합방재센터운영/119종합상황실전산시스템운영/사무관리비/지령전산장비소모품구입(100-201-01) ※ 재배정처 → 각 서 현장대응단 및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다. 행정사항: 2019년 상반기 지령프린터 교체대상 소방관서는 프린터모델 변경에 유의하여 소모품 구매 추진(붙임2 참조) 붙임: 1. 각 기관별 재배정 내역 1부. 2. 지령프린터 설치 대상 1부. 끝.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수신자 서소1-24(24개소방서),119특수구조단장 담당자 조호열 전산운영팀장 이위수 전산통신과장 02/12 윤기응 협조자 시행 전산통신과-659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예장동)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243 /전송 02-726-2626 / dalkiyuly@seoul.go.kr / 부분공개(5)
17158932
20210929161800
본청
전산통신과-659
D0000035562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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