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수안보연수원 사우나 출입문 시설 개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수안보연수원 사우나 출입문 시설 개선 ○ 서울시 가족으로 수안보연수원을 이용해 주시는 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장○○님께서 수안보연수원 재난(화재, 정전)발생시 사우나 출입문 개방에 대해 의견을 말씀 해 주셨습니다. ○ 우리시 3개연수원(속초, 서천, 수안보) 모든 사우나 출입문은 화재 등 재난발생시 출입문이 자동으로 개방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 수안보연수원 사우나 출입문은 화재발생시 경보설비(경종, 사이렌)와 연동하여 개방되도록 하였고, 전기 정전(차단)시 대비하여 출입문에 비상용 밧데리를 내장하여 자동으로 개방되는 출입문입니다, 또한 밧데리 방전시를 대비하여 인위적으로 수동으로도 개방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수안보연수원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연수원 근무자의 지속적인 재난교육을 통해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김형태 인재노무팀장 권소현 인력개발과장 02/11 김기봉 협조자 시행 인력개발과-286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인력개발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83 /전송 / dkeb9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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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수안보연수원 사우나 출입문 시설 개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인력개발과
문서번호 인력개발과-2869 생산일자 2019-02-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형태 (02-2133-5783) 관리번호 D000003554070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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