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120다산콜센터 상담이력 삭제 요청] 시민님 다산콜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요청하신 상담이력삭제건은 정상 처리되었으며, 삭제된 이전 상담이력은 더 이상 조회할 수 없습니다. 다만, 민원의 처리를 위하여 삭제 요청한 본건의 상담이력은 삭제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 김태한(☏02-724-1557)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무관 김태한 120관리팀장 代김태한 시민봉사담당관 02/08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47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다산콜센터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7 /전송 02-724-1559 / taehany@seoul.go.kr / 부분공개(6)
17142074
20210929162045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947
D0000035534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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