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비상소화장치함 관리방법 변경 계획 1. 재난대응과-747(2019.2.7.)호 「비상소화장치함 관리방법 변경 알림」과 관련 입니다. 2. 비상소화장치함을 야간에도 주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관리 방법을 변경하여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19. 2월중 ※ 각 팀별 2019.2월중 소방용수시설 조사시 병행하여 시행 나. 대 상 : 37개소(붙임참조) 다. 방 법 : 비상소화장치함 비빌번호 자물쇠를 개방 상태로 관리 3. 행정사항 가. 모든 비상소화장치 비밀번호 자물쇠를 빠른 시일 내에 개방 조치하고 나. 비상소화장치함 점검 시 적재 비품 도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도난 상황 발생시 재난관리과로 보고. 끝. 담당자 윤찬 진압2팀장 양근배 119안전센터장 02/07 남기범 협조자 시행 난곡119안전센터-504 ( ) 접수 ( ) 우 08864 서울특별시 관악구 난곡로 243 난곡119안전센터 (신림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6-0119 /전송 02-886-0119 / / 부분공개(6)
17125951
20210929163406
본청
난곡119안전센터-504
D0000035518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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