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동부여성발전센터 직원 최악의 응대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동부여성발전센터 직원 최악의 응대 안녕하십니까 ? 서울시 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시는 것에 대해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시는‘일자리가 최고의 복지’라는 슬로건 아래 일자리지원을 위한 교육과 취업지원으로 서울시 동부여성발전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부여성발전센터는 시민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유용한 공공서비스와 일자리 지원 관련 교육 및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불쾌한 전화 통화로 인해 불편을 끼치게 되어 머리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말씀주신 사항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반드시 시정되도록 센터와 협의하여 재발방지를 위해 서울시에서도 꾸준한 모니터링과 협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확인해본 바, 본 센터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직원 고객만족 교육과 대민 응대를 위한 매뉴얼 활용하고 있으나, 향후에는 모든 상주 직원과 대민 응대 업무를 수행하는 모든 담당자들이 빠짐없이 숙지토록하겠습니다. 앞으로 여성발전센터가 전화응대부터 교육서비스까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석천 여성일자리팀장 마지솔 여성정책담당관 02/01 윤희천 협조자 시행 여성정책담당관-188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신청사 11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8652 /전송 02)2133-0885 / ksc6565@seoul.go.kr / 부분공개(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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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동부여성발전센터 직원 최악의 응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여성가족정책실 여성정책담당관
문서번호 여성정책담당관-1885 생산일자 2019-02-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석천 (02)2133-8652) 관리번호 D0000035507280
분류정보 여성가족 > 여성복지 > 여성정책및활동지원 > 여성능력개발 > 여성인력개발기관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