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무공간 재배치에 따른 집기류등 구매 계획 보고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사무공간 재배치에 따른 집기류등 구매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자원관리과-1225(2019.01.28.)호 『업무효율화를 위한 사무공간 재배치 계약 체결 보고)』 나. 자원관리과-1205(2019.01.28)호 『산출기초조사서』 2. 위 호와 관련 “업무효율화를 위한 사무공간 재배치에 따른 사무용 집기류등 구매”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업무효율화를 위한 사무공간 재배치에 따른 사무용 집기류등 구매 나. 구매금액: 금2,998,600원(금이백구십구만팔천육백원) 다. 품명수량: 이동서랍등 7종 23점 라. 구매방법: 자원관리과 법인카드 결재 사. 납품기한 및 장소: 납품요구일로 부터 5일 / 자원관리과 장비관리팀 아. 검사(수): 자원관리과 계약담당 및 물품담당 자. 예산과목: 소방행정기반강화 / 직무환경개선 / 소방안전특별회계 /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품구입 / 자산 및 물품취득비(214-405-01) 첨부 1. 산출기초자료조사서 1부. 2. 견적내역 2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담당자 장순성 장비관리팀장 배미순 자원관리과장 01/31 조규관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1417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71 /전송 02-726-2071 / sj23s@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7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산출기초조사서[사무용 집기류등 구매].hwpx

    비공개 문서

  • 견적서(영신가구).pdf

    비공개 문서

  • 견적서(평화가구).pdf

    비공개 문서

  • 사업자등록증.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사무공간 재배치에 따른 집기류등 구매 계획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자원관리과
문서번호 자원관리과-1417 생산일자 2019-01-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순성 (02-726-2071) 관리번호 D00000354930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