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사무공간 재배치에 따른 집기류등 구매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자원관리과-1225(2019.01.28.)호 『업무효율화를 위한 사무공간 재배치 계약 체결 보고)』 나. 자원관리과-1205(2019.01.28)호 『산출기초조사서』 2. 위 호와 관련 “업무효율화를 위한 사무공간 재배치에 따른 사무용 집기류등 구매”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업무효율화를 위한 사무공간 재배치에 따른 사무용 집기류등 구매 나. 구매금액: 금2,998,600원(금이백구십구만팔천육백원) 다. 품명수량: 이동서랍등 7종 23점 라. 구매방법: 자원관리과 법인카드 결재 사. 납품기한 및 장소: 납품요구일로 부터 5일 / 자원관리과 장비관리팀 아. 검사(수): 자원관리과 계약담당 및 물품담당 자. 예산과목: 소방행정기반강화 / 직무환경개선 / 소방안전특별회계 /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품구입 / 자산 및 물품취득비(214-405-01) 첨부 1. 산출기초자료조사서 1부. 2. 견적내역 2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담당자 장순성 장비관리팀장 배미순 자원관리과장 01/31 조규관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1417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71 /전송 02-726-2071 / sj23s@seoul.go.kr / 부분공개(5)
17098385
20210929172100
본청
자원관리과-1417
D00000354930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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