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답변 (연료절감장치 오류 문의)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연료절감장치 오류 문의) 안녕하세요 서울시 버스정책과입니다. 우선 테너지 연료절감장치 오류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테너지 회사에 확인 결과, 테너지 연료절감장치 자체의 문제가 아니라 차량 자체에 부착되어 있는 속도센서의 오류로 생긴 문제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즉 버스가 실제 달리는 속도보다 더 높은 속도로 측정이 되어서 연료절감장치가 급가속/급제동으로 판단한 것입니다. 해당 버스의 경우 테너지 회사에서는 1.29. 저녁에 AS를 마무리해서 1.30. 아침부터는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했습니다. 정상적으로 운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류났던 부분에 대해 점수가 깎였다고 말씀하셨는데 이는 버스회사 내부적으로 진행되는 평가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서울시에서 운수회사에 해당 건에 대해 언급하려면 어떤 버스인지, 누가 운행했는지를 특정할 수 밖에 없는데 이는 의 개인정보에 해당되어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요청하시면 회사에 관련 내용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의 가정에 건강과 평화가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최현지 경영지원팀장 최재욱 버스정책과장 01/29 오희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67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7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276 /전송 02-2133-1049 / yellowpe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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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답변 (연료절감장치 오류 문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2673 생산일자 2019-01-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현지 (02-2133-2276) 관리번호 D00000354593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