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소방공무원 선택적복지제도 운영 계획 알림 1. 안전지원과-1646(2019.1.23.)호「2019년도 소방공무원 선택적복지제도 운영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선택적복지제도 운영” 기준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각 부서는 포인트 사용 및 승인?정산 등 복지제도 이용에 착오없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포인트 배정일 : 2019. 1. 28.(월) 09:00 - 개인별 포인트(의무, 자율항목) 배정 및 단체보험료(개인별 차등) 차감 - 단체보험차감 및 제로페이 사용방법은 별도 안내 예정 나. 의무배정 선택적복지포인트(온누리전통시장상품권 + 제로페이 의무 사용) - 온누리전통시장 상품권 구매(전 직원 정액 50P 의무구매) - 제로페이 : 계급별 배정내역 상이 - 의무배정 내역 구 분 의무배정 비 고 소방정이상 온누리(50P) + 제로페이(200P) 의무배정 외 잔여포인트 내에서 추가 사용 권장 소방령 온누리(50P) + 제로페이(100P) 소방경이하 온누리(50P) + 제로페이(50P) 3. 행정사항 가. 상품권 구매결과(붙임3) 및 개인별 기타카드 승인신청서 취합분 2월 26일까지 제출 나. ‘19.1.21. 신규 임용자는 선택적복지포인트 배정요청(1.28.까지 후생담당 메일) 붙임 1. 2019년도 소방공무원 선택적 복지제도 운영 계획 1부. 2. 시각장애인 안마제공 기관 1부. 3. 전통시장 상품권 구매결과 보고서(서식) 1부. 4. 2019년 선택적복지포인트 배정요청 서식(1.21.신규임용자). 5. 온누리 상품권 신청 방법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부서 담당자 장순복 장비회계팀장 김성철 소방행정과장 전결 01/25 박철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37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반포2동 114-2) / 전화 02)532-0082 /전송 02)592-9090 / inn1003@seoul.go.kr / 부분공개(6)
17055996
20210929175902
본청
소방행정과-937
D0000035438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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