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비상저감조치 참여 마일리지시스템 120다산콜센터 상담사 교육결과 보고

문서번호 에너지시민협력과-1010 결재일자 2019.1.2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승용차마일리지팀장 에너지시민협력과장 주유현 류희영 01/25 김연지 비상저감조치 참여 마일리지시스템 120다산콜센터 상담사 교육결과 보고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120다산콜센터 교육팀 교육일정 등 협의 교육대상 및 일정 확정 없음 2019. 1. 기후환경본부 (에너지시민협력과) 비상저감조치 참여 마일리지 시스템 120다산콜센터 상담사 교육 결과보고 ‘18.12.신규 구축한『비상저감조치 참여 마일리지 시스템』사용방법에 대한 120다산콜센터 상담사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 교육 개요 ○ 일 시 : ’19.1.22.(화) ~ 1.23.(수) 14:00 ~ 17:00(6회) ○ 참여인원 : 총 294명 - [1차] 1.22.14:00 ~ 15:00 (약 53명) - [2차] 1.22.15:00 ~ 16:00 (약 57명) - [3차] 1.22.16:00 ~ 17:00 (약 56명) - [4차] 1.23.14:00 ~ 15:00 (약 41명) - [5차] 1.23.15:00 ~ 16:00 (약 46명) - [6차] 1.23.16:00 ~ 17:00 (약 41명) ○ 장 소 : 120다산콜센터 5층 교육장 ○ 강 사 : 에너지시민협력과 담당직원, 유지보수업체 직원 □ 교육 내용 ○ 비상저감조치 발령 시 처리 절차 안내 ○ 비상저감조치 시스템 이용 방법 및 참여방법 안내 등 ○ 주요 민원상담 Q&A 및 기타 질의 응답 □ 향후 추진계획 ○ 승용차 마일리지&요일제 주요 질의사항 정리 및 공지사항 게시 : ‘19.2월~ ○ ’19년 신규 가입자 모집 홍보추진 : ‘19.2월~ ○ 비상저감조치 시행일 제출증빙자료 반려 건 보완조치(D+25) : ‘19.2월 ○ ’19년 하반기 시스템 사용자 정기 교육 실시 : ‘19.7월~8월 □ 주요 민원상담 Q&A 및 기타 질의 응답, 교육사진 ○ 붙임#1 : 주요 민원상담 Q&A 및 기타 질의 응답 사진 ○ 붙임#2 : 120다산콜센터 직원 교육사진.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비상저감조치 참여 마일리지시스템 120다산콜센터 상담사 교육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에너지시민협력과
문서번호 에너지시민협력과-1010 생산일자 2019-01-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주유현 (02-2133-3665) 관리번호 D000003543753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정보통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