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북서울미술관 대중홍보·마케팅 대행 계획(안)

문서번호 학예과-465 결재일자 2019.1.2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학예과장 운영부장 문덕기 서주영 01/24 기혜경 협 조 교육홍보과장 유수기 운영과장 代정재훈 2019년 북서울미술관 대중홍보?마케팅 대행 계획(안) 2019. 1. 서울시립미술관 (학 예 과) 2019년 북서울미술관 대중홍보?마케팅 대행 계획(안)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대중홍보 및 마케팅이 가능한 대행 용역을 통하여 미술관 소통능력 강화 및 예술성과 대중성을 아우르는 북서울미술관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함 1 추진근거 및 목적 ?? 북서울미술관 2019년 홍보 추진 계획(안)(학예과-389호, 2019.1.23.) ?? 북서울미술관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통해 관람객 확대 및 인지도 제고 2 추진개요 ?? 사 업 명 : 2019년 북서울미술관 대중홍보·마케팅 대행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9.12. ?? 사업방향 ○ 예술성과 대중성을 아우르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 매체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마케팅 기획 ○ 주요 전시 홍보를 통한 관람객 개발 및 유입 ○ 지역 특성을 감안한 전략적 홍보 기획 ?? 사업내용 ○ 미술관 주요 전시 대중 홍보·마케팅 ○ 주요 전시 온라인(홈페이지, SNS) 마케팅 계획 및 콘텐츠 제작 ○ 미술관 사업 및 프로그램 기획 홍보 ○ 온·오프라인 홍보 운영 컨설팅 ?? 결과보고 ○ 성과품 제출 : 사업 종료일 20일 이내 결과보고서 5부를 작성하고 보고서에는 홍보·마케팅 관련 사진, 콘텐츠 이미지 등을 저장매체(SSD)로 제출함 ?? 소요예산 : 31,500천원(부가세 포함) ○ 지출방법 : 계약 체결 후 사업진도에 따라 부분준공 처리 ○ 예산과목 : (부서)시립미술관총무과 (정책)문화예술진흥 (단위)미술관운영활성화 (세부)북서울미술관 홍보강화 (편성목)일반운영비 (통계목)사무관리비 ?? 계약방법 : 수의계약(희망기업/여성기업) ○ 관련법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마목 및 동 시행령 제30조 제2항 3 추진일정 ?? 2019. 1. : 계획 수립 및 업체선정 계약 ?? 계약일로부터 ~ 2019.12. : 사업 운영 및 결산 4 행정사항 ?? 부서별 협조사항 ○ 교육홍보과 : 미술관 홍보 관련(보도자료, 스크랩 등) 및 미술관 홈페이지, SNS 등 자료 관련 협조 ○ 운 영 과 : 사업 대행 활동시 미술관 부대시설 사용 협조 ※ 붙 임 :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북서울미술관 대중홍보·마케팅 대행 계획(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북서울미술관 학예과
문서번호 학예과-465 생산일자 2019-01-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문덕기 (2124-5266) 관리번호 D0000035430920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사업관리 > 미술관운영 > 미술관홍보운영 > 홍보및행사기획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