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재난현장 안전관리 필수 확인요소」체크리스트 개발 의견조회 1. 市안전지원과-1436(2019.1.21.)호 『「재난현장 안전관리 필수 확인요소」체크리스트 개발 의견조회』와 관련입니다. 2. 핵심적인 안전관리 중요사항을 반복 숙지할 수 있도록 「재난현장 안전관리 필수 확인요소」체크리스트를 개발하고자 의견 조회를 실시하니, 각 부서는 붙임의 예시안을 참고하여 기한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한 : 2019.1. 30.(수) 한 나. 제출서식 : 예시안을 참고하여 붙임 서식과 같이 작성(내용 및 서식 변경 가능) 다. 향후계획 1) 시범운영 및 보완 : 2019년 4월 ~ 6월 2) 전국 확대시행 : 2019년 하반기 3) 체크리스트「소방공무원 보건안전관리 규정」에 반영 : 2020년 상반기 붙임 재난현장 안전관리 필수 확인요소 체크리스트(안)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대영 행정팀장 조동열 소방행정과장 01/23 왕상욱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44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5)
17037722
20210929180427
본청
소방행정과-844
D0000035426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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