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의 소리함 의견 회신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고객의 소리함 의견 회신 1. 어린이병원 고객의 소리함 관련입니다. 2. 어린이 병원 고객의 소리함에 제출된 병원 이용 불편 및 건의사항에 대한 의견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코자 합니다. 가. 민원개요 - 제출자 : - 연락처 : - 제출일자 : - 나. 회신내용 - 회신방법 : - 회신내용 첨 부 : 고객의 소리함 작성카드 1부. 끝. 주무관 이상욱 서무팀장 이창기 원무과장 01/22 임재선 협조자 주무관 이장환 시행 원무과-926 (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 childhosp.seoul.go.kr 전화 02-570-8121 /전송 02-570-8127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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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함 의견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926 생산일자 2019-01-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상욱 (02-570-8121) 관리번호 D000003541441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